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횡성군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인 상생희망지원금에 대해 안내드렸었는데요. 오늘 안내드릴 내용은 횡성군민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바로 횡성군 재난지원금인데요. 신청기간부터 신청방법까지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횡성군 4차 재난지원금 희망지원금

 

1. 횡성군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횡성군 재난지원금은 2023년 1월 9일(월)부터 2월 28일(화)까지 진행되는데요. 이 기간 내에서도 찾아가는 서비스 기간과 읍, 면사무소 접수기간이 다릅니다.

  • (마을로) 찾아가는 서비스: 2023. 1. 9.(월) ~ 1. 13.(금)
  • 읍, 면사무소 접수기간: 2023. 1. 16.(월) ~ 2. 28.(화) / 토, 일 미운영

 

횡성군 재난지원금 신청하러 가기

 

횡성군 재난지원금 (1)횡성군 재난지원금 (2)횡성군 재난지원금 (3)
횡성군 재난지원금 (4)횡성군 재난지원금 (5)횡성군 재난지원금 (6)

2. 횡성군 재난지원금 대상

대상은 2022년 10월 31일 이전부터 신청일 현재까지 횡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대상에 해당되시어 신청하시게 되면 1인당 20만 원의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횡성군 재난지원금 (7)횡성군 재난지원금 (8)횡성군 재난지원금 (9)

3. 횡성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신청은 주소지 읍, 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한데요. 신청할 때 신분증과 도장이 필요합니다. 도장이 없으시면 서명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 행정복지센터 찾기 ▼

 횡성읍  우천면  안흥면  둔내면
 갑천면  청일면 공근면  서원면
 강림면

 

지원금을 받으시면 해당 지원금은 횡성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결제는 불가능하세요. 또한, 유흥, 사행성 업종에도 사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횡성군 4차 재난지원금 희망지원금

 

이렇게 해서 횡성군 4차 재난지원금인 희망지원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횡성군민 분들은 반드시 신청하셔서 1인당 20만 원의 지원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그리드형

+ Recent posts